비오고난후.
방역소독차가 소독 해줍니다
어릴때 뒤따라간 기억이~~ㅎ
아침에 잔차타고 올라갑니다
어느날 50대 아줌마가 잔차 타고
엄춤없이 올라가는거보고
신선한 충격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저도 도전했습니다
일단은 일단에 두고
쉅게 보이지만 정말 힘듭니다
5일째는 그냥 슝~~올라갑니다 ㅎㅎ
편안 저녁되십시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아~~
좋은날이 올겁니다
힘내세요 ~의사말을 명심하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작성시간 1시간 10분 전 new
이프밍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22 new
모기약 치는 차가 동네를 한바퀴 돌면 아이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따라 다녔지요 잔차 잘탔으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ㅎ요즘은 불났다고 신고안하면 다행이지요ㅎ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