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만보인증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8

오늘은 협착증세가 심하여 병원가서 신경차단 조형 주사라 하던가 그걸 몇군데 맞은후

시원한 날씨가운데 운동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산행을 시작해야
할듯요

쪼그리구 텃밭에 일하다보니
허리가 너무 아파서요 ㅜㅜ

저는 풀을보믄 맨손으로
집어 뜯어버립니다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동사랑(조병재 수원) | 작성시간 26.06.22 new 풀과 전쟁이 시작...
    쉬엄쉬엄 몸 생각하시면서 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보 고 픈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2 new 협착증엔 쪼그리고 앉아서 일하는것과 허리 굽이기 무거운것 들기가 최악 입니다 제가 지금 협착증 으로 수술 하라는것 안하고 통증주사 한방침 헬스와 조교마님 구령에 맞추어 걷기로 극복을 하고 있으요 다리에 힘이 빠져서 지팡이 짚고 다녀요 조심 하세요
  • 작성자푸르른 | 작성시간 26.06.22 new 산행시에도 조심하셔야할듯이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