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오늘도 농장에서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8

오늘도 바쁜 하루였네요
고추따고
호박따고
상추따고
깻잎따고
고구마순줄기 배달하고
상추 고추 오이 호박 배달하고

알타리 다듬다
문득 감자를 먼저 캐야한다는 생각이들어
다듬다 말고
감자캐기

한고랑에서 요만큼 나오네요

감자캐고
알타리다듬고
절여놓고
택배싸기 시작
백합조개 택배싸 보내고
다시 김치 씻고 버무리고

요렇게 2킬로씩 담아놓고

감자가 요만큼 나왔어요
딸셋
동생들 나눠먹으려면
내 먹을건 또 안남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22 new 농사 잘지으셨네요
    전문 농업인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해태백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이 많이 하셨습니다
    오늘도 역시 엄지척 입니다
    편안한 밤 고운 꿈 꾸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대단하십니다 김치도 엄청나고 감자도 특이하게 생기고 엄청 많네요 오늘도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꽃향기(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매일
    어떻게 이 많은 일을 다 하시는지요.
    식사 잘 하시고, 깊은 숙면하시면서 건강하세요.
  •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 작성시간 04:30 new 대단 하십니다 저는 올해는 감자를 아니 심었어유 이번주 토요일날 심어볼려고 쿠팡에서 들깨모종을 3판
    구입하여 심어볼려고 합니다 3주째 계속해서 이식하고 있습니다 힘드네요 가장자리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