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바쁜 하루였네요
고추따고
호박따고
상추따고
깻잎따고
고구마순줄기 배달하고
상추 고추 오이 호박 배달하고
알타리 다듬다
문득 감자를 먼저 캐야한다는 생각이들어
다듬다 말고
감자캐기
한고랑에서 요만큼 나오네요
감자캐고
알타리다듬고
절여놓고
택배싸기 시작
백합조개 택배싸 보내고
다시 김치 씻고 버무리고
요렇게 2킬로씩 담아놓고
감자가 요만큼 나왔어요
딸셋
동생들 나눠먹으려면
내 먹을건 또 안남을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추동사랑(조병재 수원) 작성시간 26.06.22 new
바쁘다 바뻐~~
숨쉬며 일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22 new
농사 잘지으셨네요
전문 농업인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해태백산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이 많이 하셨습니다
오늘도 역시 엄지척 입니다
편안한 밤 고운 꿈 꾸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대단하십니다 김치도 엄청나고 감자도 특이하게 생기고 엄청 많네요 오늘도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꽃향기(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매일
어떻게 이 많은 일을 다 하시는지요.
식사 잘 하시고, 깊은 숙면하시면서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