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오랫만에~^^;;;

작성자초초|작성시간26.06.22|조회수52 목록 댓글 6

자주 걷고 운동 하긴 하는데
바쁘고 좀 한가할땐
밀린 일들 하다보니
올려야지 하면서도
걍 지나가게 되네요~ㅜㅠ
오늘은 잠깐 주문이 없어
후딱 올립니다.

옆지기 협착 시술받고
가볍게 단련 운동 한다고~
저도 같이 운동 시작 했습니다.
낮엔 온열증 때문에 걷기 못하고
덥지않은 저녁쯤 부터는
바쁘기 시작하니
걷기 운동 못 하게 되고~
더운 시기 동안은 헬스장에서
팔 다리 힘 기르고
주변 한바퀴 걷는걸로
마무리 합니다~^^*

런닝머신에서 걷기

계단오르기 300계단

산악용 유산소 기구에서 비탈길 각도 조절해서 걷기

마지막엔 자전거~
팔 운동도 히는데 그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해태백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이 많이 하셨습니다
    천국의계단
    정말 힘든데요
    편안한 밤 고운 꿈 꾸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야지(허민서)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으셨어요
    편한밤 되셔요
  • 작성자보 고 픈 | 작성시간 00:09 new 수고 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추동사랑(조병재 수원) | 작성시간 2시간 50분 전 new 여러가지 몸에 맞게 운동하는게 최적...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