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작성자이사벨.(강현숙)|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17


걷기를 못하고
봉구아가씨 산책시키고
손녀 하원후 같이 이마트에
다녀오니 그래도 5천보가
됩니다^^;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도양반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사벨.(강현숙) 볼테기는 터질라 카고
    눈은 단추눈 되어 ㅋ
  • 답댓글 작성자이사벨.(강현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도도양반 
    제가 비록 얼큰하고 눈도 가재미 눈이긴하나 뽈따구에 살은 없슴당🤪🤪
  • 답댓글 작성자도도양반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사벨.(강현숙) 가재미 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사벨.(강현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도도양반 
    그 소릴 기다린게 아니시오?!허험🥶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2:27 new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