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를 못하고
봉구아가씨 산책시키고
손녀 하원후 같이 이마트에
다녀오니 그래도 5천보가
됩니다^^;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도양반 작성시간 26.06.23 new
이사벨.(강현숙) 볼테기는 터질라 카고
눈은 단추눈 되어 ㅋ -
답댓글 작성자이사벨.(강현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도도양반
제가 비록 얼큰하고 눈도 가재미 눈이긴하나 뽈따구에 살은 없슴당🤪🤪 -
답댓글 작성자도도양반 작성시간 26.06.23 new
이사벨.(강현숙) 가재미 ㅋ
-
답댓글 작성자이사벨.(강현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도도양반
그 소릴 기다린게 아니시오?!허험🥶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02:27 new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