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만보 숫자 맞추고 마무리 합니다
오랫만에 호압사 올라 왔습니다
호압사의 상징
우측 호랑이
따뜻한 대추차에 얼음 넣어서
대부분 삼성각은 사찰에서 떨어져 있는데
호압사는 삼성각이
사찰 중심 부분에 있습니다
좌측에 미륵보살이 두개나 있습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향기(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호압사에 다녀 오셨네요.
호압사와 부근 산길 걷는 거, 제일 좋아합니다.
뽀동이와 까불이, 보고 싶으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해태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꽃향기님 응원에 감사 드립니다
호압사 오랫만에 다녀왔습니다
둘 다 보고 싶은데
둘 다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
작성자추동사랑(조병재 수원)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하셨습니다.
평온한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해태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추동사랑님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고운 꿈 꾸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02:27 new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