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오늘은 조금 많이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6.06.23|조회수46 목록 댓글 8

오늘도 이른아침부터
걸었네요

이애가 아빠 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동사랑(조병재 수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이루세요
  • 작성자이사벨.(강현숙) | 작성시간 26.06.23 new
    으하~;;
    뭐하시는데 저케나 많이 걸으셨데요?!
    그러다가 관절이 꼬장부림 답이 없답니다🤣🤣
    아가들이 올망졸망 이쁘기도 합니다😀
    두루두루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히 푹 쉬십쇼.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2:27 new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 작성시간 05:42 new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10:39 new 많은 식구들이 늘었내요 좋은 만보걸음에 억수로 신나게 응원해요 우리집 오래오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