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 수술후2년을 기다린 검진으로 맥이빠졌는지 과음한고겉고
그래서인지 약간은 피곤한날이엇고 일단은 돌아오는 월요일을 기다려보렵니다
여러분모두 병원과는 친해지지마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02:27 new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 고 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3 new
김시힙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작성시간 05:42 new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보 고 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4 new
고맙습니다
건강한하루 되세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1시간 34분 전 new
과하도록 많은 좋은 만보걸음에 억수로 신나게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