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었던곳 배경]오늘은 경주에서 걸었습니다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5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평일인데 왠 관광객이 이리많은가요?밑에사진은 첨성대 레이져쇼 입니다.동궁과월지반영이 끝내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 고 픈 | 작성시간 26.06.23 new 많이 걸으셨네요언제나 건강하세요 작성자소해 | 작성시간 26.06.23 new 경주 좋지요.수고 많으셨어요~*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2:20 new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 작성시간 1시간 2분 전 new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행복한 하루 보내시길바라며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