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평일인데 왠 관광객이 이리많은가요?
밑에사진은 첨성대 레이져쇼 입니다.
동궁과월지
반영이 끝내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해 작성시간 26.06.23 new
경주 좋지요.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02:20 new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작성시간 05:43 new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서해태백산 작성시간 09:57 new
수고 많이 많이 하셨습니다
멋진 작품입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는
여행 되세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시간 54분 전 new
경주에서 좋은 만보걸음에 억수로 신나게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