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파크 치고
오후에 아버지 모시고 병원 다녀오다
화단에 부겐베리아가 있네요~
화분에서만 보던 꽃인데 반가왔어요.
오늘 제법 걸었어요 ㅎ
오늘은 바람 불고 시원했지요?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다음검색
오전에 파크 치고
오후에 아버지 모시고 병원 다녀오다
화단에 부겐베리아가 있네요~
화분에서만 보던 꽃인데 반가왔어요.
오늘 제법 걸었어요 ㅎ
오늘은 바람 불고 시원했지요?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