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파크 치고
오후에 아버지 모시고 병원 다녀오다
화단에 부겐베리아가 있네요~
화분에서만 보던 꽃인데 반가왔어요.
오늘 제법 걸었어요 ㅎ
오늘은 바람 불고 시원했지요?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맙습니다, 보고픈님.
건강하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02:20 new
수고많았습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작성시간 05:43 new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서해태백산 작성시간 09:57 new
수고 많이 많이 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10:32 new
좋은 만보걸음에 억수로 신나게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