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몇명과 모임을 하였습니다
20년된 모임인데 2달에 한번
모이는데 ..
식당 정하는게 쉽지 않아요
하단에 화덕피자 맛집이라 하여
갔는데..입구에 수국이 활짝 피어
반겨주고..사장님이 넘 친절하시고
피자.파스타 거격도 적당
맛도 좋아서 소개합니다
영상 숏츠로 담아보았어요^^
위치는 부산 사하구 하단입니다
건물 뒤쪽에 주차장도 있었어요
https://youtube.com/shorts/w6mfBwGKFzU?si=Fubaw90SG2XA-7Su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