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남편 입맛을
사로 잡은 맛집
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꽤 인기 맛집입니다
3번째 방문이지만
찾는분들이 많아서인지
자리가 꽉차 있어요
평일에도~
물왕호수 바라보며 식사도 할수있는곳~
주변 경관이 참이쁘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돼지고기 석쇠불고기
요거이에 좀 꽂혀있다는거~
그외에
다른메뉴도 있어요
밑에
링크 올려놓았으니
좋아하는 메뉴도 찾아 보셔요
주문한
고기와
기본 상차림이고요
취향껏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특히
김치찌개는 엄청 개운하고
칼칼함도 좋고
맛깔스러움에
퍼묵퍼묵~
전 여기에 꽂혀다는거~
셀프코너에는
각종 야채
냉기를 뿜어내는 증기로 인해
더욱더 신선하고요~
저희가
가져온 상추 깻잎 겨자잎
월남쌈
라이스페이퍼와
따뜻한물에 적셔서 먹을수 있게 담겨진
그릇이 참 좋아보임
샐러드 야채와
땅콩소스 뿌려뿌려
월남쌈에 고기도 싸서~
헛개수물
구수구수
맘껏 마실수 있어요
실내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어요
손님이 많아
초상권 침해로...
다음에는
울집 식구들 모다 가기로~
바람도 쏘일경
근처 사시는 분들
다녀오셔요
저는 남푠 언니랑
시흥 늠내길 걷기하고
저녁 먹으러~
갔었습니다
https://talk.naver.com/profile/w5jbfp7
[네이버지도]
강경불고기 시흥물왕호수점
경기 시흥시 금화로202번길 190 1층
https://naver.me/59Ugq9KO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잘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관곡지는
못갔어요~
배가 고파서
부랴부랴
식당으로~ㅎㅎ
저는
배고프면 승질나거든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송화(부평) 작성시간 26.06.13 조잘구리 ㅋㅋ
암요암요~ -
작성자김비비안 작성시간 26.06.13 조잘구리님 안녕하세요
여름감기로 며칠째 고생하고
입 맛없는데,
마침 맛집 올려주셔서
열 일 제치고 다녀와야겠어요
그리 멀지도 않고,
그 곳이 제가 나고 자란 곳인데도
잘 안가게되네요
고맙습니다
행복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조잘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어이쿠
개도 안걸린다는
여름감기를...
힘드시겠어요
뭐든 잘 드셔야
빨리 쾌차하는데~
시흥이 고향이시군요
저도 멀지 않은곳에 살아요~수원
제2의고향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입맛에 맞는거로
드셔보셔요
불고기 전골도 개안습니다~
따끈한것도
좋으니 드셔보시는것도~
다녀오시면
훨링이 되어서
감기가 똑 떨어질지도~
몸조리 잘하시고요
언능 떨쳐내셔요
건강하셔야해요~꼭! -
작성자꽃향기(서울) 작성시간 26.06.13 여름에 식사하러 가야겠어요.
맛있는 식사하셨으니, 항상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