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마리나 낳았는데
2마리는 애비가 물어서 ㅜㅜ
퀸 고생했다
여기 집에다 낳은걸
이 애비가 두마리를
보냈어요 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착한미자(예산) 작성시간 26.05.27 건강허게 무럭무럭
잘 자라다오,,,
멋진 보더콜리 홧팅,,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잘 자라겠지요
저애들 마당에 뛰어 나오는날이 기대가 됩니다 ㅎ
즐거움 가득한 좋은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착한미자(예산) 작성시간 26.05.28 무담(강대식) 날개읍는 천사들 이여유
-
작성자베스맘 작성시간 26.05.27 꼬물꼬물 똑같은 아가들
넘넘 예쁘네요.
뭔가 저들만의 사연이
있겠지만 먼저간
아이들에게 미안하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착한미자(예산) 작성시간 26.05.28 그간 안녕 허셨쥬 ?
언제나 좋은일 가득
허시길 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