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9마리나 낳았는데ㅜ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6.05.26|조회수297 목록 댓글 25

9마리나 낳았는데
2마리는 애비가 물어서 ㅜㅜ

퀸 고생했다

여기 집에다 낳은걸
이 애비가 두마리를
보냈어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한미자(예산) | 작성시간 26.05.27 건강허게 무럭무럭
    잘 자라다오,,,
    멋진 보더콜리 홧팅,,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잘 자라겠지요
    저애들 마당에 뛰어 나오는날이 기대가 됩니다 ㅎ

    즐거움 가득한 좋은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착한미자(예산) | 작성시간 26.05.28 무담(강대식) 날개읍는 천사들 이여유
  • 작성자베스맘 | 작성시간 26.05.27 꼬물꼬물 똑같은 아가들
    넘넘 예쁘네요.
    뭔가 저들만의 사연이
    있겠지만 먼저간
    아이들에게 미안하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착한미자(예산) | 작성시간 26.05.28 그간 안녕 허셨쥬 ?
    언제나 좋은일 가득
    허시길 기도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