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오늘은 함께~

작성자시안|작성시간26.06.06|조회수72 목록 댓글 9

오늘은 경포대 바닷가 스카이베이 뒤에서 함께 놀아요 아저씨는 문어 낚으러 가셨는데 아직 꽝이래요 ㅎㅎㅎ
사람들 좀 없는 쪽으로 벗어나니
강아지들이 맘껏 뛰놀 수 있고 괜찮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 작성시간 26.06.06 정말 진심으로
    행복 하게 지내시네요~^^
    👍 👍 👍 👍 👍 👍
  • 답댓글 작성자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 작성시간 26.06.06 아이들이
    얼마나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바닷물은 무서워 하네요 ㅎㅎㅎ
  • 작성자착한미자(예산) | 작성시간 26.06.06 아이들 표정 보니
    행복해 보이내유
    내내 행복 가득 허시길
    기도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