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경포대 바닷가 스카이베이 뒤에서 함께 놀아요 아저씨는 문어 낚으러 가셨는데 아직 꽝이래요 ㅎㅎㅎ
사람들 좀 없는 쪽으로 벗어나니
강아지들이 맘껏 뛰놀 수 있고 괜찮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시간 26.06.06 정말 진심으로
행복 하게 지내시네요~^^
👍 👍 👍 👍 👍 👍
-
답댓글 작성자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시간 26.06.06 아이들이
얼마나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바닷물은 무서워 하네요 ㅎㅎㅎ
-
작성자착한미자(예산) 작성시간 26.06.06 아이들 표정 보니
행복해 보이내유
내내 행복 가득 허시길
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