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산행중 택배 문자를받고~

작성자촌이(盧 점) 공주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212 목록 댓글 13

오늘 산행중에 문자가왓다
쿠팡에서택배를 보냇다고
보낸이 성함도 올라왔는대
내가 아는분이 아니다
누굴까? 무얼보냈을까?
궁굼 또 궁굼~~~

오후늦게 집어와보니 큰 택배
박스가 두개나있내

멀까? 누가 보낼 사람도
없는대 박스을 열어보니
냥이 사료다
맞어 내가 손들었지

너와나의미소님 감사합니다

택비까지 무료로 20키로
2푸대를 보내주셨내요
감사드립니다 고마워유^~^

언넝푸대열고 밥그릇에
사료를 주니까 어미와아기고양이가
열심히 먹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크호스(김종호,공주) | 작성시간 26.06.07 촌이(盧 점) 공주시 그런건 저 주세요.
  • 작성자오서주(김순옥) | 작성시간 26.06.07 그거 양이 많아서 몇달 먹일꺼에요
    위에 잘 아무려놓으셔야되요
    두포 다먹이면 쿠팡에서 사면 그래도 다른곳보다 저렴해요
    면사무소에 알아보면 봄에 아기못낳게 수술 무료로 해줘요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 작성시간 26.06.08 너나의미소님
    통큰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아가들 배부르게 먹겠네요
  • 작성자시안 | 작성시간 26.06.08 보내신 분께도 감사
    냥아 돌보시는 분께도 감사해요
  • 작성자김비비안 | 작성시간 26.06.08 너나의미소님 따듯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냥이 돌보시는 촌이님께도
    감사드려요
    두 분 복많이 받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