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우리 삐삐 치매할배와
종합검진 했던거 2주후 재검진 하러
대치동 연계병원에 다녀왔어요
드라이브를 너무나 즐기는 삐삐
십몆년전에 총 네번의 파양을 당하며
처참히 짐보따리를 끌며 이동,또이동 당했던
엎어키우고 안아키웠고 초유먹이며
잠못자며 힘들게 살려낸 우리 마일로
배탈이 났는지 밥도 안먹어 처방약받고
삐삐할배는 재검진후 췌장염 수치가
그대로라서 원장님께 혼나고 보조제 처방
💏💏💏💏💏💏💞💞💞💞💞💞💞
사랑가득 반려인 여러분들 건강 잘 챙기세요
‼️‼️‼️‼️‼️‼️‼️‼️
여기는 경기도 안성 일죽터미널부근 입니다
한두분만 오시면 매실을 따가실수 있어요
몇년동안 살충제조차 치지않아서 좋아요
경기지방 지금쯤 수확시기라는데
다음주말 토요일 오시여 따가시면 좋겠네요
💏우리 반려인이시면 누구라도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 채 작성시간 26.06.08 저래 이쁜 아이가 어쩌다 4번이나 거절 당했을까요?
가엾은 아가 였네요.
다행이도 방장님이 보듬어 주셨으니..
같이 있고 싶어서 였을까요.
세월에는 모든 생명들이 이길수 없지요.
우리도 늙어 가는데요.
오늘은 너나의 미소님 덕분에 베풀수있는 날이네요.
오늘도 수고 하셔요 ~~ -
답댓글 작성자금잔화님 작성시간 26.06.08 동물들도 나이들고 늙어가니 안쓰러웠어요.
14살에 무지개 다리 건너간 말티즈 미니 생각납니다. -
작성자금잔화님 작성시간 26.06.08 늦은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출석
항상
고맙습니다 💖 💖 💖 💖 💖 -
작성자부지갱이홍천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행복한 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