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출석부] 6월 9일 화요일

작성자금잔화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8 목록 댓글 21

산책길 고양이들

오늘 만난 길고양이들은 모두 건강 상태가
안 좋아 보였어요.
밥엄마들이 있어 곳곳에 사료를 주는데
접종이 안되어 있어 그런가.. 안타까운 마음으로 돌아왔어요.

길에서 살아도 모두 건강하게 살아가길..

반려방 님들
화요일 화창하게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방장님 바쁘신 것 같아서 화요일 출석부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잔화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출석 고맙습니다.
    오늘도 어제갔던 길을 걸었는데 몇마리만 보였어요.
    볼때마다 짠하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영 채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캔에다 항생제를 섞어서 먹여요.
    그랬더니 얼굴은 깨끗해 지내요.
    출석부 수고 하셨습니다.
    늘 애쓰셔요~
  • 답댓글 작성자금잔화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이쪽 밥엄마는 tnr 이나 냥이들 아픈건 신경을 안쓰더라고요. 오로지 밥만 줘요. 한번 보게되어서 tnr 얘길해보니 자긴 밥주기만으로도 바빠서 그런건 신경 못쓴다고..
    항생제라도 섞어주면 좋으련만 ...우리 시골집 20여마리도 벅찬지라 이쪽 냥이들까지 챙기질 못하네요.
  • 작성자시안 | 작성시간 26.06.09 길에 사는 아이들 너무나 안타까워요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금잔화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지요. 볼때마다 마음이 안좋은데 .. 다 신경쓸 여력도 없고 그렇네요.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