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가 단오 시설 잘지었나~~~
외부손님이 돌이 보러 강릉오는데
소홀함 이 없나~~~~하고
감리 감독 나갔지요
비가옵니다.
감독도 비맞으면 안되니 우의를
입었지요.
단오제!!!!~~ 매년 하는 이곳에
오실분도 못오실분도 있겠지요.
사전 장소를 보여디리니
단디
잘보고 다니시며 알차게 보내세요
이곳은 오시는분들이
댕기민서 물건사고 음식사먹고
공짜로주는 단오주 막걸리 주는 거리입니다.
이곳은 상품 기념품.물건.등 잡화 파는 거리입니다.
이곳은 창포 다리 머리감는 풀
창포가 있는 교량 시내로 통합니다.
유네스코 등재된 유적지 입지요
맑지는 않지만
오봉댐 물이 계속 흐를겝니다.
그 강을 보민서 단오 귀경 하믄 됩니다
돌이가 비오는데도 불구하고
임시 시설은 잘지었나~~ 안전한가~~
하고 감리 감독 하는 중입니다.
이곳은 각종 음식점이 들어서서
여러분들이나 방문객 먹고마시는
먹거리 식당이될곳입니다.
이곳도 식당 먹거리 촌인데
기둥쪽은 피하고 앉으세요
혹 비가오면 기둥쪽에 돌이가
부실공사 오늘 발견 했는데
물이 줄줄 새니까 을씨년~~~
비 안오면 걱정뚝!!~~~
돌이가
이 천막은 비가 새니까
기둥을 잘못 세웠군 그러고 시설
감독을 질타합니다.
기둥 쪽은 앉지마세요.
상품 파는 거리 는 안전하겠군~~~
돌이 진단입니다.
공연장이 될곳입니다.
음~~~~~~
식당 집기들이 다 준비 됬는가~~
돌이 왈~~~
"외부인들이 오면
먹고 마시고 즐기는데 소홀함이
없어야제~~~""
" 아빠 니는 우찌 생각하노?"
" 나도 니하고 가터"""~~~^^
이쁜 아녀자 들
그네도 타야 항께~ 사타구니
속치마 꼬쟁이
안비치게만 잘 입고 오라는
돌이 의 주의사항~~
무당굳 민속 공연하는 장소입니다.
사진속 뿕은옷 입은 여인이
"선무당 사람잡는 " 사람이니
뒤집어 지지 않으려면
그저~~~ 조심하십시요.
무당 은 좋은거 아녀~~~
강변 언저리를 보면서
돌이의 시설감독이 다 종료했읍니다.
잘 다녀 가시미 보시고
마이 즐기세요.
오가시다 돌이 만나서 안면으루다
아는체라도 하면 지가 맛난거
사드립니다~~~~^^
그저~~~^
건강해야 이런데도 다니지
돌이 단오장 감리 검사 끄~~~엍!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안 작성시간 26.06.10 돌이가 여기저기 다니며 행복했겠어요
강릉 종종 가요
문어잡으러요 ㅎ -
답댓글 작성자반가운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렇군요
문어 를 낚시로 하나요?
배 대절 내서 가면
한번 돈내고 동참하게 해 주시지요~~~^^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시간 26.06.10 우비입은 돌이
완전 멋집니다
구경 잘 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가운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돌이덕담 감사합니다
단오시설 점검 갔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