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요녀석 둘은 이제 사료먹어요

작성자오서주(김순옥)|작성시간26.06.11|조회수175 목록 댓글 13

요로케 둘이 아주 잘먹어요
유아용 사료여서 비싸기도하네요
그래도 영양을 감안해야해서 아기전용으로 먹입니다
다른아이들은 어쩌다 가서 조금 먹는데
대견이와 건강이 둘이는 우유를 거절합니다
이제 내가 곳 해방될것같아요 ㅎㅎㅎ

아침에 2시간씩 장마오기전에 풀을 뽑아야합니다
오늘에서야 모기퇴치모자를샀네요
저녁에는 아예 나갈생각을 못해요
새까맣게 덤벼요
오늘도 몇곳을 물렸는지....

이런곳이었는데

요로케 풀 뽑아주었구요

이곳이 좋은지 꽃을 많이보여줍니다

어제는 한송이만 피더니
오늘은 곳 만개할듯합니다

이 수국은 아예 꽃몽우리도 않만들어줍니다 ㅋㅋ

이거는 깻잎이 아닌데
꼭 깻잎같이생겼어요
무엇인지 궁굼하여 뽑아내지않고 그냥두었는데
혹시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풀을 두시간 뽑고나니 손가락이 아파서 내일은 조금만 뽑아야겠네요
어찌나 풀이많은지...
또 게을러져서 죽순이 올라오는데도
그냥 잘라버리고
머위대 잘라서 나눔올리면 좋으련만
그냥 버려두고 혼자소리하고있네요
"너도 이제 나이먹었구나?"
큰일이네요 게을러져서 ㅠㅠ
내일은 조금만잘라서 조갯살사다 볶아먹어봐야겠네요

모두 행복한 오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삼 | 작성시간 26.06.11 자소엽이네요
    냥이 들이 한시름 놔 주네요
    많이 크기도 햇구요
    수고 많이 하셧습니다
  • 작성자영 채 | 작성시간 26.06.11 애기들이 사료를 먹으니 좀 자유로워 지셨겠네요.

    위에 수국은 목수국이라 아직 꽃대가 안나와요.
    갸들은 늦가을까지피는 것들이라 늦게 나옵니다.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 작성시간 26.06.12

    저녀석들사료 먹으니 좀편한데
    또 풀과의전쟁! 진짜 힘들어요

    깨끗하게 뽑았네요
    힘드셨죠?

    저도 매실,자두, 수확하여 나눔하고
    싶어도 따서 정리하여 택배보내기등
    상상도 못합니다


  • 작성자둥근원 | 작성시간 26.06.12 게으른게 아니라 체력이 딸리는거겠지요.
    할 수 있는 만큼만 하시는 슬기로움이 필요할 거예요.
    몸을 아끼셨으면 좋으련만...

    윗분들 답을 주셨는데요
    자소엽 종류중 하나예요.
    향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면
    깻잎처럼 매일 먹고나서 장상피화생이 없어졌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한 두 번 먹는게 아니라 매일 꾸준히요. ^^
  • 작성자시안 | 작성시간 26.06.12 자소좋은거래요~~

    애기들이 벌써 사료먹으니 묵럭무럭
    쑥쑥 자라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