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로케 둘이 아주 잘먹어요
유아용 사료여서 비싸기도하네요
그래도 영양을 감안해야해서 아기전용으로 먹입니다
다른아이들은 어쩌다 가서 조금 먹는데
대견이와 건강이 둘이는 우유를 거절합니다
이제 내가 곳 해방될것같아요 ㅎㅎㅎ
아침에 2시간씩 장마오기전에 풀을 뽑아야합니다
오늘에서야 모기퇴치모자를샀네요
저녁에는 아예 나갈생각을 못해요
새까맣게 덤벼요
오늘도 몇곳을 물렸는지....
이런곳이었는데
요로케 풀 뽑아주었구요
이곳이 좋은지 꽃을 많이보여줍니다
어제는 한송이만 피더니
오늘은 곳 만개할듯합니다
이 수국은 아예 꽃몽우리도 않만들어줍니다 ㅋㅋ
이거는 깻잎이 아닌데
꼭 깻잎같이생겼어요
무엇인지 궁굼하여 뽑아내지않고 그냥두었는데
혹시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풀을 두시간 뽑고나니 손가락이 아파서 내일은 조금만 뽑아야겠네요
어찌나 풀이많은지...
또 게을러져서 죽순이 올라오는데도
그냥 잘라버리고
머위대 잘라서 나눔올리면 좋으련만
그냥 버려두고 혼자소리하고있네요
"너도 이제 나이먹었구나?"
큰일이네요 게을러져서 ㅠㅠ
내일은 조금만잘라서 조갯살사다 볶아먹어봐야겠네요
모두 행복한 오후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삼 작성시간 26.06.11 자소엽이네요
냥이 들이 한시름 놔 주네요
많이 크기도 햇구요
수고 많이 하셧습니다 -
작성자영 채 작성시간 26.06.11 애기들이 사료를 먹으니 좀 자유로워 지셨겠네요.
위에 수국은 목수국이라 아직 꽃대가 안나와요.
갸들은 늦가을까지피는 것들이라 늦게 나옵니다.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시간 26.06.12
저녀석들사료 먹으니 좀편한데
또 풀과의전쟁! 진짜 힘들어요
깨끗하게 뽑았네요
힘드셨죠?
저도 매실,자두, 수확하여 나눔하고
싶어도 따서 정리하여 택배보내기등
상상도 못합니다
-
작성자둥근원 작성시간 26.06.12 게으른게 아니라 체력이 딸리는거겠지요.
할 수 있는 만큼만 하시는 슬기로움이 필요할 거예요.
몸을 아끼셨으면 좋으련만...
윗분들 답을 주셨는데요
자소엽 종류중 하나예요.
향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면
깻잎처럼 매일 먹고나서 장상피화생이 없어졌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한 두 번 먹는게 아니라 매일 꾸준히요. ^^ -
작성자시안 작성시간 26.06.12 자소좋은거래요~~
애기들이 벌써 사료먹으니 묵럭무럭
쑥쑥 자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