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고사리 언바지기 10 차. 종료산행~~

작성자반가운님(강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23 목록 댓글 8

ㅋㅋ~~~~^^



게시글   볼분  댓글  쓸분

다봣으니   글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반가운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돌이는
    그늘에 늘어져
    따라 다니기만했지 무슨 고생
    아빠가 고생좀 했지요


    몽달은 장가못간 총각귀신
    몽몽달은 한단계 워에급 귀신^~~^
    ㅎㅎ~~~~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 작성시간 26.06.13 고사리 10차 종료글
    즐감 했어요~
    삼폭포암 구 경도 하고요
    돌이는 참좋겠어요
    나눔하시려는 따뜻한마음에
    박수를 보냅니다
    👍 👍 👍 👍 👍
  • 답댓글 작성자반가운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얘들땜에
    수고많으시지요?

    잘보시고 간 게시글
    돌이도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 작성시간 26.06.13 언바지기도 배우고
    몽몽달 귀신도 배우고
    삼폭포 시원하겠습니다
    물좋은곳 자리잡은것도
    복받은것이고
    나눔하는 마음도 복짓는 일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반가운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현순 님은
    덕담도 잘하십니다.

    복짓는 거 하고
    복 받는거하고 차이가 뭘까요?

    고맙읍니다
    기별글하고
    우리돌이 덕담하고
    현순님 복짓는 일 같어

    😆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