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게시글 볼분 댓글 쓸분
다봣으니 글 삭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반가운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돌이는
그늘에 늘어져
따라 다니기만했지 무슨 고생
아빠가 고생좀 했지요
몽달은 장가못간 총각귀신
몽몽달은 한단계 워에급 귀신^~~^
ㅎㅎ~~~~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시간 26.06.13 고사리 10차 종료글
즐감 했어요~
삼폭포암 구 경도 하고요
돌이는 참좋겠어요
나눔하시려는 따뜻한마음에
박수를 보냅니다
👍 👍 👍 👍 👍 -
답댓글 작성자반가운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얘들땜에
수고많으시지요?
잘보시고 간 게시글
돌이도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작성시간 26.06.13 언바지기도 배우고
몽몽달 귀신도 배우고
삼폭포 시원하겠습니다
물좋은곳 자리잡은것도
복받은것이고
나눔하는 마음도 복짓는 일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반가운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현순 님은
덕담도 잘하십니다.
복짓는 거 하고
복 받는거하고 차이가 뭘까요?
고맙읍니다
기별글하고
우리돌이 덕담하고
현순님 복짓는 일 같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