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작심하고 쉬엄쉬엄 아이들방 청소하고
이제 방좀 바꾸려하는데
바꾸기는 틀렸어요 ㅎㅎ
방이 두칸인데 한칸을 냥이들 놀이터로 만들려고하는데
캣타워는 장식품이고
안마의자가 아이들 놀이터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등반도하고
꼭대기에서 떨어지기도하는데
떨어지고나면 띵~~~한지 잠시 멍 하다
또 기어오릅니다
저기에서 놀만큼놀다 또 나에게 달려듭니다
화장실에가서 쉬하고 아예 졸아요
노랑이는 자기들 먹는물에 빠져서 털이 다 젖었구요
우유 한번먹으면 바로 사료먹으러가서
저렇게 잘먹어요
아이들 상태좀 확인했더니 변도 이쁘고
소변도 잘보고... 뛰는것도 최상이고
오늘은 그냥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아침에 풀좀뽑으려면
옆에와서 요래 이쁜짓합니다
요녀석 폼좀 한번보세요 ㅎ
얼굴만 그늘지면되네요
이곳에서는 내가 염려하지않아요
혹시 아이들 차에 치일까 기차에도 치였었거든요
그런데 이곳은 이아이들세상이랍니다
내가 힘이있을때까지는 거두는데
애기들을 거두지않으려했는데
이제 마음놓고 거두려구요
훗날 이곳을 길냥이들 임보소로 기증하기로했어요
대신에 내가 돌보던아이들 다 돌봐주는조건이지요
하나하나 정리하며 살아야지요....
날이 많이 더워요
모두 건강하신날들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시간 26.06.14 안마의자를 점령 했네요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네요~
큰아이들 폼도 사랑스럽고요 👍
-
작성자시안 작성시간 26.06.14 애기들 천방지축 ㅎㅎㅎ
안마의자가 가루가 되겠어요 ㅎㅎㅎ
정말 고운분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영 채 작성시간 26.06.14 애기들 너무 웃겨요.ㅎㅎ
어쩜 주렁주렁 매달려 있데요.
노랑이도 구엽구요.
오늘도 아기들보며 미소 지으실 오서주님 수고하셨습니다.
많이 더워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라인향 작성시간 26.06.14 안마의자 ㅎㅎ
냥이들이 좋아할것 같네요
정말 잘 크는듯합니다 -
작성자금잔화님 작성시간 26.06.15 안마의자가 캣타워고 놀이터네요. 천방지축 아깽이들 건강하고 행복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