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이번엔 수고 하시는 분들께 드립니다...

작성자너나의미소|작성시간26.06.16|조회수140 목록 댓글 22

반려견 반려묘
돌보시는 분중에(존경하는 마음담아서...)

잠시 휴식 하시며

낭만과 추억으로
한잔 하시며
좋은 시간 가지시라고...

그 유명하고 고귀한
우리의 명품주
레드 오서주 2병,
한분께 드립니다.


작으나마
한달에 한번
소박한 이벤트 해드리겠습니다.


모두 항상 고맙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 작성시간 26.06.17 귀한 나눔에 행복 가득입니다
    반려인들 위해 이렇게
    맘 써주시고 사랑 주시니 감동 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너나의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늘 수고 많으십니다.
    주소 주십시요.
    명품 레드오서주 한세트
    드리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 작성시간 26.06.17 너나의미소 아 네 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한잔씩 약으로 마시며
    건강도 잘 챙길께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너나의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견생역전(최정주티비) 

    예..
    저도 늘 감사드립니다.
    주문해 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