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산책...

작성자무한도전(박준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115 목록 댓글 10

심심하다

머하노~~

가자구

머해~

가자~~~잉~~~

안가며...혼난다...

그래서~~~
나왔어요.

집에서 쉬고있으며..늘~~~
산책시간되며..저렇게 무셥게 노려보고 귀찮게하고..
있네요.

산책하다보며..
저또한. 가편게 운동하네요.
하루에
8천보하며 딱 좋은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한도전(박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유~~~
    일정한 시간에 갈여고 노력중입니다
    20~22시쯤~~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 작성시간 26.06.20 무한도전님
    아이가 똑띠같아요
    째려보는 눈매가 장난 아니네요 ㅎ
    산책은 보약이라고 하더군요
    많이 걷는거 보다
    냄새를 많이 맡는것이
    산삼보다 더 좋다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무한도전(박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하..
    냄새많은곳..
    알겠습니다
  • 작성자시안 | 작성시간 26.06.20 덕분에 운동도 하시좋아요
    애기가 엄청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무한도전(박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유
    저아이때문에 운동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