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다
머하노~~
가자구
머해~
가자~~~잉~~~
안가며...혼난다...
그래서~~~
나왔어요.
집에서 쉬고있으며..늘~~~
산책시간되며..저렇게 무셥게 노려보고 귀찮게하고..
있네요.
산책하다보며..
저또한. 가편게 운동하네요.
하루에
8천보하며 딱 좋은거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한도전(박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유~~~
일정한 시간에 갈여고 노력중입니다
20~22시쯤~~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시간 26.06.20 무한도전님
아이가 똑띠같아요
째려보는 눈매가 장난 아니네요 ㅎ
산책은 보약이라고 하더군요
많이 걷는거 보다
냄새를 많이 맡는것이
산삼보다 더 좋다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무한도전(박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하..
냄새많은곳..
알겠습니다 -
작성자시안 작성시간 26.06.20 덕분에 운동도 하시좋아요
애기가 엄청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무한도전(박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유
저아이때문에 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