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출석부 6월21일 일요일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74 목록 댓글 22

이틀 장마비 같은 비가 내렸어요

 

비를 참,좋아했는데 

 

이젠 길거리 아이들 생각에 마냥 좋지만은....

 

정구지전 정말 좋아합니다

어제 땡초 넣고 꾸버 오서주 한잔 했어요

 

반드시 한국자 소금 덜 넣고

꾸버서 침질질 흘리는 실내 아이들  줍니다 

🤭개냥이 하루는 요즘 계속 우울중

와글와글 비를 피해 배변산책중

톰,미미,아리야

 

우리 멜로디 이달중 독일 가는데

훈련사님 너무바빠서 고민중

 

십년전 광화문 개식용금지법 발의촉구

촛불집회 할때  사회등 진행을 크게 도와주셨던

 

이웅종 개통령 교수님께 훈련사님 SOS 

이틀을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

가랑가득 반려인 여러분

건강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출석
    항상
    고맙습니다 💖 💖
    오서주 고급스런 와인 입니다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되세요
  • 작성자베스맘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베스맘님
    올만입니다
    바쁘셨죠?
    항상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시안 | 작성시간 26.06.21 늦은 출석합니다
  • 작성자금잔화님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