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출석부)6월22일 {월요일}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17

새벽에 고라니가 센터로 어슬렁 거려

다독이며 보내느라 늦었네요

 

아가들은 아우성들

와따 시껍 했어요

 

우리테리 가엽던 테리 피부 자연요법 치료중 💖

 

 

💞사랑가득💏 반려인  여러분

건강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단양님
    출석
    고맙습니다 💖 💖
  • 작성자영 채 | 작성시간 26.06.22 테리가 얌전하게 치료를 받네요.
    대견 합니다.

    저는 머리 뽁으러 왔어요.
    오늘은 춥네요.
    수고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영채님 출석
    항상 큰힘이됩니다
    고맙습니다 💖 💖

    테리가 렉카라를 너무 오래하면
    스트레스로 힘들거 같아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팜 하시면 더 이뻐지겠네요 ㅎ
  • 작성자금잔화님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고라니가 친구가 필요했나봅니다. 자연요법 하는 테리 편안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쌤.출석 항상
    고맙습니다 💖 💖
    테리 너무 이쁘고 짠해요

    드라이룸에서 다 하고
    절대로 외부견사로는 처다보지도
    않아요

    실내에서 함께 살아야 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