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고라니가 센터로 어슬렁 거려
다독이며 보내느라 늦었네요
아가들은 아우성들
와따 시껍 했어요
우리테리 가엽던 테리 피부 자연요법 치료중 💖
💞사랑가득💏 반려인 여러분
건강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단양님
출석
고맙습니다 💖 💖
-
작성자영 채 작성시간 26.06.22 테리가 얌전하게 치료를 받네요.
대견 합니다.
저는 머리 뽁으러 왔어요.
오늘은 춥네요.
수고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영채님 출석
항상 큰힘이됩니다
고맙습니다 💖 💖
테리가 렉카라를 너무 오래하면
스트레스로 힘들거 같아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팜 하시면 더 이뻐지겠네요 ㅎ -
작성자금잔화님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고라니가 친구가 필요했나봅니다. 자연요법 하는 테리 편안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쌤.출석 항상
고맙습니다 💖 💖
테리 너무 이쁘고 짠해요
드라이룸에서 다 하고
절대로 외부견사로는 처다보지도
않아요
실내에서 함께 살아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