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반려묘

(출석부)6월23일 {화요일}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51 목록 댓글 18

쉐퍼트 💕 사랑이 가장 삐순이

많은 아이들을 한번씩 안아주며 만질때면

저렇게 혼자 해먹에 앉아서 홀켜 보고 있어요

당근 먹방중

톰과 아리야

센터 입구에 핀 꽃인데 이름을 몰라요

고독하고 외로운 하루 황태자

💏사랑가득 반려인 여러분

더운여름 건강 잘 챙기세요

사랑하며 존경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거금 쓰고 가시군요
    즐겁고 행복 하셨네요
    지금쯤
    댁으로 도착했겠네요
    👍 👍 👍 👍 👍
  • 답댓글 작성자영 채 | 작성시간 26.06.23 견생역전(최정주티비) 오면서 어릴때 엄마랑 다니던 남목시장가서 칼국시 묵고 왔어요.
    엄마도 생각나고 어릴때 보던 아줌마들이 이제 꼬부랑 할매가 되시어 아직도 국시를 팔고 계시대요.
    제 아들래미도 단골이었는데..
    추억 소환하며 묵고 왔어요.
    방금 집도착..ㅎ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영 채 완전 부럽네요^^
  • 작성자금잔화님 | 작성시간 26.06.23 늦은 출석합니다. 종일 흐리고 가는 빗방울이 흩뿌리고 초가을처럼 썰렁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늦은출석
    고맙습니다 💖 💖
    지금여기 안성도 바람이 시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