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비가 오락가락 하네요.
장마가 시작 되었는지...
강쥐들 데리고 나갔다가 중간에 들어 왔어요.
애들도 질투가 많아서 한아이 이름만 부르면 세노미 다 달려 들어서 서로 이쁨 받을려고 그럽니다.
첫째 태희는 좋아하는 사람만 오면 저래 발라당해서 만져 달라고.ㅋㅋ
장소를 안가리고 저런 답니다.
아마도 어미가 죽고나서 애정 결핍이 왔다 싶네요.
날씨가 습하니 강쥐나 냥이들 건강 상태가 안좋아 질수 있지요.
특히 길냥이들이 걱정 입니다.
애기들이 많을 시기인데 무탈하기를 바랍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 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출석 감사해요.
편안한 오후 보내셔요 ~~ -
작성자견생역전(최정주티비) 작성시간 26.06.24 new
영채님
출석부 항상 고생 하십니다
고맙습니다 💖 💖
울집아이 사랑이 등 여러명이
애정결핍 걸린녀석들이
많아요
여기 안성은
지금찬바람 불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영 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경주는 하루종일 오락가락 하네요.
친구 부부랑 보문에서 밥먹고 차마시고 놀다 왔어요.ㅋ -
작성자베스맘 작성시간 26.06.24 new
세상 편한 자세네요.
아이들 걱정하시고
사랑하시는 마음
꽃보다 아름다워요.
건강도 잘챙기시고
좋은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 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즐겁게 살려고 노력 합니다.
그중에 강쥐도 포함 되지요.
베스맘님도 건강 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