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14일(일)
산사람요들 창립23주년 기념
거제 해금강 선상관광 및 외도섬 관광
즐겁고,행복하고,맛나것도 먹고,안전하게
잘다녀왔습니다
모든 일정 추진하신 국장님,대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임원진 모든분들,총무님 수고 많았습니다
그리고 함께한 산사람요들 회원님들
모든분들 수고 많았습니다
하루일정 전달합니다
=>5시50분 집에서 출발~6시10분
백화점 탑승 출발
~6시17분 남목 탑승 출발
=>7시29분 통도사 휴게소 도착 아침식사
(아침 다슬기 국밥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7시55분 아침식사후 출발~
~9시5분 오션블루 가덕(부산-거제
연결도로)휴게소 들린후 출발
=>9시55분 거제 와현 유람선 터미널도착
~10시14분 유람선 탑승~
~10시17분 출발->해금강 선상관광
(11시2분)후 외도 쪽으로 이동
=>11시9분 외도상륙 도착 하선함
~11시15분외도 상륙(보파니아 탐방)
관광출발~외도 정상에서 점심 (김밥+영양떡 제공)맛나게 잘먹었습니다
~12시50분 외도 관광후 유람선 탑승후
~12시55분 출발~13시18분 거제 와현
유람선 터미널 도착함~
=>13시31분 매미성 으로 출발->매미성
주차장 도착함(14시10분)
~매미성 으로 걸어감
~매미성 관광후 다시초록섬 카페
주문한 아이스크림 먹고 버스탑승
출발(15시30분)
=>17시10분 언양 쓰리돈 식당 도착함~
저녁 창립 23주 기념 뒷풀이 삼겹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18시36분 저녁 식사완료-
->18시46분 집으로 출발~20시16분
안전하게 집 잘도착 했습니다
>산사람 요들 2003년 부터~2026년
까지 창립23주년 기념일 축하드리고
산사람요들 산악회 무궁한 발전과
회원 모든 분들 늘 건강 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산행때 뵙겠습니다
모든 분들 함께한 시간들 즐겁고,행복하고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제가 촬영한 추억의 사진 올립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천초목 작성시간 26.06.15 우정님!
선상서 갈매기새우깡먹이 포착
잘찍어셨고
외도 보타니아 요들님 사진많이
담아오셨네요
수고많으셨고
사진잘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 robe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대장님 좋은곳 안내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금강 선상관광,외도 보타니아 관광 멎지게
잘했습니다
그리고 좋은 추억 사진도
많이도 담으러고 했습니다
대장님 과 함께한 시간들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
작성자숯댕이 작성시간 26.06.16 우정 하루일정을 멋지게 체크해서
올려주셨네요
우정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고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우정 robe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국장님 해금강,외도 관광
좋은곳 하루일정 추진 하신다고 수고많았습니다
덕분에 멎진관광 되었습니다
국장님과 함께한 시간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