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제 외도 6월14일~1

작성자숯댕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0 목록 댓글 5

●●산사람 요들 창립23돌!!●●

시작이 엇그제 같았는데

넘 빨리 세월이 지나가네요.

작은 섬이지만 이국적인 분위기.

쾌청한 날씨의 한려수도!

아름다운 풍광을 품고있는 거제 외도! 

47명이 활기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시간가는줄 모를정도로 즐겁고 행복한

하루 였답니다. 

동행하신 모든 산우님들 좋은산 

안내하신 대장님

아침밥 도우미 역할하신 

총무 및 여성 임원님 고생많이 하셨고

산사람 요들 찾아주신 것만도 감사한데 

많은님들 먹을거리 협찬과 찬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창립 23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성숙되고 

발전되는 산악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협찬 찬조는 도움주신 산방에공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천초목 | 작성시간 26.06.16 해상날씨가좋아
    해금강 관광을 잘했네요
    외도 보타니아도 예쁘게꾸며
    넘보기좋았습니다
    하나하나 일정챙기신 사무장님
    애많이 쓰셨습니다
    요들님 밝은표정 예쁘게담아오셨네요
    사진잘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숯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섬여행 많은분 호응으로 즐건
    하루 였답니다.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고 좋은곳찾아
    많이 다닙시다~^^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6 해금강의 아름다운 모습 과 외도 보타니아에서 다양한 사진들 멋지게 담아 오셨네요
    국장님 다양한 사진들 즐감하고 갑니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숯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간만에 가보는 외도 많은 식물들이
    자라서 더욱보기좋고 하루가 넘
    즐거웠어요.
    세상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우정 robex | 작성시간 26.06.21 국장님 해금강 선상관광
    외도 섬관광 멎진풍경
    멎진포즈 다양하게 사진
    잘담아 오셨네요
    산사람 요들 창립23주년
    축하 드리고 그동안
    산행추진 하신다고 수고 많았습니다
    이번 관광도 즐겁고 행복한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건강한 모습으로
    산행때 또뵙겠습니다
    사진 잘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