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제 외도 6월14일~2

작성자숯댕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천초목 | 작성시간 26.06.16 세월참빠르네요!
    23주년이 빨리흘러가는것같아요
    모던일정 하나하나 챙기신
    사무장님 수고많이했습니다
    멋진사진 잘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숯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대장님 감사드리고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6 즐건 외도 보타니아 관광사진들 다양하게 담아오셨군요
    23년동안 힘써오신 국장님 그동안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숯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세상님 세월이 너무 잘가네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정 robex | 작성시간 26.06.21 국장님 창립23주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산행일정 있서서
    하나하나 챙기는 모습
    수고 많이 했습니다
    멎진풍경 멎진포즈
    사진 잘담아 오셨네요
    늘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산행때 뵙겠습니다
    사진 잘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