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대청봉 작성자딸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깜깜한 새벽등반 오색 주차장에서 3시24분에 출발 설악산 대청봉을 향해 산행시작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라니자 | 작성시간 26.06.12 딸기 작가님 인정함작품 사진 넘멋저요대청봉 풍경 사진 잘보고 갑니다~~^^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12 수고많이한 딸기님에 박수를~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12 난 산행하기 바빴는데 야생화를 많이 찍었군요.이꽃이 저꽃이고,저꽃이 이꽃?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