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산행 사진방

설악산 대청봉

작성자딸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41 목록 댓글 3

깜깜한 새벽등반 오색 주차장에서 3시24분에 출발 설악산 대청봉을 향해 산행시작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라니자 | 작성시간 26.06.12 딸기 작가님 인정함
    작품 사진 넘멋저요
    대청봉 풍경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12 수고많이한 딸기님에 박수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12 난 산행하기 바빴는데 야생화를 많이 찍었군요.
    이꽃이 저꽃이고,
    저꽃이 이꽃?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