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사진

6월13일 북한산 블랙+삿대질 사진

작성자산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4

오랜만에..(모든게 오랜만에ㅋㅋ)
흑표범 바위와 삿대질 바위 그리고
전망뷰가 으뜸인 테라스바위~~
좋은 님들과 산행..즐거운 하루였쪄요..
처음 나오신 솔향기님~같이오신 지인님 함산해서 즐거웠습니다~
젊잖고 남을 배려하는 모습~우리 산솔님들과 잘 어울립니다..ㅋㅋ
도시락도 못싸가지고 가서 빵하나로
때우는가 했는데 지인님께서 싸오신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ㅎㅎ
솔향기님과 지인님 자주 나오세요..
떡볶이 땜이 아니라 자주뵙고 싶어요
사진들이 너무 잘 나왔어요
사진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경 | 작성시간 26.06.13 고수님들의 멋진모습입니다..많이 즐거우셨음이 느껴지네요..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원 일 | 작성시간 26.06.13 멋진사진감사합니다.
    더운데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솔벗 | 작성시간 26.06.13 멋진 코스 리딩에 사진까지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함께한 원일님, 솔향기님과 자스민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솔향기 | 작성시간 26.06.14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