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모든게 오랜만에ㅋㅋ)
흑표범 바위와 삿대질 바위 그리고
전망뷰가 으뜸인 테라스바위~~
좋은 님들과 산행..즐거운 하루였쪄요..
처음 나오신 솔향기님~같이오신 지인님 함산해서 즐거웠습니다~
젊잖고 남을 배려하는 모습~우리 산솔님들과 잘 어울립니다..ㅋㅋ
도시락도 못싸가지고 가서 빵하나로
때우는가 했는데 지인님께서 싸오신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ㅎㅎ
솔향기님과 지인님 자주 나오세요..
떡볶이 땜이 아니라 자주뵙고 싶어요
사진들이 너무 잘 나왔어요
사진 올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