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사진

6월 13일 ㅡ 블랙팬서

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3

첫 참석한 솔향기 입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외로
즐겁게 산행 잘 했습니다

다음 산행길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벗 | 작성시간 26.06.15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처음 뵜는데 낮설지않고 정다웁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자주 뵜으면 좋겠읍니다~
  • 작성자산사 | 작성시간 26.06.15 솔향기님 추억의 사진 공유함에 감사드립니다
    사진을 보니 다시 북한산 가있는 기분이네요~첫산행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원 일 | 작성시간 26.06.15 함께해서 즐거웠고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