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 좋은글방

나이가 들수록 꼭 필요한 사람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3


나이가 들수록 꼭 필요한 사람

사랑하는 사람보다는
좋은 친구가 더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만나기 전부터 벌써 가슴이 뛰고 바라보는 것에 만족해야 하는
그런 사람보다는
곁에 있다는 사실만으로 편안하게 느껴지는
그런 사람이 더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길을 걸을 때,
옷깃 스칠 것이 염려되어 일정한 간격을두고 걸어야하는
그런 사람보다는
어깨에 손 하나 아무렇지 않게 걸치고 걸을 수 있는 사람이 더 간절해질 때가 있습니다.

너무 커서 너무 소중하게 느껴져서 자신을 한없이 작고 초라하게 만드는
그런 사람보다는
자신과 비록 어울리지는 않지만 부드러운 미소를 주고받을 수 있는 사람이
더 절실해질 때가 있습니다.

말 할 수 없는 사랑 때문에
가슴이 답답해지고,
하고픈 말이 너무 많아도
상처받으며 아파 할까봐
차라리 혼자 삼키고 말없이
웃음만을 건네주어야 하는
그런 사람보다는
허물없이 농담을 주고받을 수 있는 사람이 더 절실해질 때가 있습니다

괴로울 때 찻잔을 앞에 놓고
마주할 수 있는사람..
밤새껏 투정을 해도 다음날 웃으며 편하게 다시 만날 수 있는 사람..
이런 사람이 더 의미 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나이가 들수록
비위 맞추며 사는 게 버거워
내 속내를 맘 편히 털어놓고 받아 주는
친구 하나 있었으면 하는 바램 탓이겠지요


( 좋은 글 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사 | 작성시간 26.06.05 네..그롷쿤요~이제 우리 나이는 사랑같은건
    갔다 버려야 할 나이이고
    또한 그런 감정이 일어나긴 이미 지난 나이이래요(누가그래요 ㅋㅋ)
  • 작성자솔벗 | 작성시간 26.06.06 마음 편하게 만날수 있는 사람이 최고지요~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