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 좋은글방

사람의 일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2


사람의 일 / 천양희

고독 때문에 뼈아프게 살더라도
사랑하는 일은 사람의 일입니다.

고통 때문에 속 아프게 살더라도
이별한 일은 사람의 일입니다.

사람의 일이 사람을 다칩니다.

사람과 헤어지면 우린 늘 허기지고
사람과 만나면 우린 또 허기집니다.

언제까지 우린 사람의 일과
싸워야 하는 것일까요.

사람 때문에 하루는 살만하고
사람 때문에 하루는 막막합니다.

하루를 사는 일이 사람의 일이라서
우린 또 사람을 기다립니다.

사람과 만나는 일, 그것 또한
사람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벗 | 작성시간 26.06.17 속상한 것은 잊고, 하루 하루 살아 넘기다보면 세월이 가지요~ 죽기전까지 건강 만 있으면 바랄게 없읍니다~
  • 작성자산사 | 작성시간 26.06.17 바람=사람
    요기 글 사람을 바람으로
    대체해 놔도 똑같네...ㅋㅋ
    우리는 바람을 기다리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