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기다림의 행복

작성자산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7


기다림의 행복

살아가면서 우리는 참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첫인상이 좋은 사람
목소리가 좋은 사람
얼굴이 예쁘고 잘 생긴 사람...

마음이 너무나 예쁜 사람
애교가 많은 사람
곰 같은 사람...

모두 각기 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이렇게 다른 느낌의 사람들이 주는 행복도 모두 다릅니다.

만나면 웃음이 나오게 하는 사람
만나면 애처로와 보이는 사람
만나면 시간이 빨리가는 느낌의 사람...

그리고 만나면 마냥 행복한 사람
시간이 가는게 너무나 안타깝게 만드는 사람...

이렇게 각양 각색의 사람들에게는
모름지기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기다림" 입니다.
언제 누굴 어떻게 만나든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

그 기다림이 절대 싫지가 않습니다.
얼마나,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는 모르지만
언젠가는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그 기다림은 행복입니다.

하루가 될 지
한달이 될 지
일년이 될 지
아니면 영영 만나지 못할지라도
기다림이 있기에 하루 하루가 행복합니다.
기다림이 있는 동안은
누구나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생을 기다리는 행복으로 만족하며
살아야할 지 모르지만
저도 기다림이 있어 행복합니다.

사랑이 있기에 기다림이 있고
그 기다림이 있기에 행복인 것을...

기쁘고 행복한 오늘
오늘도 저는 또 다른 행복을 얻기 위해
기다림을 시작합니다.

제게 기다림의 행복을 주시는 모든 분들께
마음 깊은 곳으로 부터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기다림도 미학이라고 누가 그러더군요 ㅎ
  • 답댓글 작성자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풍경 네..산행공지 올리고

    첫인상이 좋은 사람
    목소리가 좋은 사람
    얼굴이 예쁘고 잘 생긴 사람...
    마음이 너무나 예쁜 사람
    애교가 많은 사람
    곰 같은 사람...기다리는 마음이랍니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풍경 | 작성시간 26.06.15 산사 그럼 전 어느 사람에 속할까나 궁굼해요~
  • 답댓글 작성자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풍경 곰같은 사람 빼고 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풍경 | 작성시간 26.06.15 산사 오늘은 풍경이의 날이네요..농담이래도 믿을꺼임..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