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좋은글&토크방

함께 가는 길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7


함께 가는 길

인생길 가노라면 누구나
힘이들고 지칠 때가 있습니다
그 힘든길 동반자가 있다면
조금은 위안이 되겠지요

때로는 인생의 여정이
험난하여 포기하고 싶어질 때
손 내밀어 잡아주는
따뜻한 가슴으로 다가가
동반자가 되어주겠습니다

서로 바라보고
웃을 수 있는 마음 있다면
비바람 불고 눈보라가 몰아쳐도
그대와 함께하는 길이라면
거뜬히 헤쳐나갈 것입니다

같이 웃고 우는 인생길입니다
서로를 아끼는 마음으로
뜨거운 눈물 한 방울
흘릴 수 있는
따뜻한 가슴 하나 간직하면
그삶이 행복한 삶이지 않습니까

우리 그길을 함께 할 수 있으면 크나큰 행복이요
좋은 인연 아닐런지요

마지막 죽음의 다리 건널 때
당신과 함께 했던 길
당신이 있어 행복했다는
말한마디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 우리들의 아름다운 삶 속에서 )

함께 했던 시간과
또 함께할 시간에
감사하며
출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황 | 작성시간 26.06.10 멋진 노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월황님과 함께하는 시간 늘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사 | 작성시간 26.06.10 풍경 미투~~ㅋㅋ
  •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함께 하다보니 인간 산사베리도 만나게 되고요..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사 | 작성시간 26.06.10 더 헉! 잊었던 산사베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