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좋은글&토크방

내가 행복한 이유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4


내가 행복한 이유

내가 안고 가야 할 아픔과 힘듦이라면
남을 탓하지 말자

나만 아프고 힘든 것 같지만 나보다 더 아픈 이도
힘든 이도 꿋꿋하게
열심히 잘 살아가더라.

가끔은 입맛이 없을 만큼 너무 쓰지만 좋은 약이 되고 삶의 노하우가 생기니
이 또한 일거 이득이지.

아등바등 살아온 날들 넉넉하지 못한 삶에 실망하지 말고
부유한 사람들의 생활을 부러워말자.

항상 긍정적이고
햇살 같은 환한 미소를 지닌 내가 이보다 더 고맙고 행복한 일은 없지...

( 옮긴글 )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행복 가득한 날 되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사 | 작성시간 26.06.11 밝은 에너지 목요일을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기님도 화이팅 ! 목요일~^^
  • 작성자솔벗 | 작성시간 26.06.11 항상 긍정적이고, 환한 미소를 지닌 내가 고맙고 행복한 일이지~ 감사한 말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함으로 늘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