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행복한 이유
내가 안고 가야 할 아픔과 힘듦이라면
남을 탓하지 말자
나만 아프고 힘든 것 같지만 나보다 더 아픈 이도
힘든 이도 꿋꿋하게
열심히 잘 살아가더라.
가끔은 입맛이 없을 만큼 너무 쓰지만 좋은 약이 되고 삶의 노하우가 생기니
이 또한 일거 이득이지.
아등바등 살아온 날들 넉넉하지 못한 삶에 실망하지 말고
부유한 사람들의 생활을 부러워말자.
항상 긍정적이고
햇살 같은 환한 미소를 지닌 내가 이보다 더 고맙고 행복한 일은 없지...
( 옮긴글 )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행복 가득한 날 되시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