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좋은글&토크방

행복이 따로 있나요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3


행복이 따로 있나요

내가 안고 가야 할 아픔과 힘듦이라면
남을 탓하지 말자

나만 아프고 힘든 것 같지만
나보다 더 아픈 이도
힘든 이도
꿋꿋하게 열심히 잘 살아가더라

가끔은 입맛이 없을 만큼 너무 쓰지만
좋은 약이 되고 삶의 노하우가 생기니
이 또한 일거이득이지

아등바등 살아온 날들
넉넉하지 못한 삶에 실망하지 말고
부유한 사람들의 생활을 부러워말자

항상 긍정적이고 햇살 같은
환한 미소를 지닌 내가
이보다 더 고맙고 행복한일은 없지..


( 행복이 따로 있나요 중 )



초여름의 더위에
건강하시고
감사함으로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사 | 작성시간 26.06.17 네..아침부터 푹푹 쪄요~시원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바람도 없구요.
    비소식이 있던데 소나기 한바탕 쏱아졌으면,
  • 작성자솔벗 | 작성시간 26.06.17 항상 긍정적이고, 미소를 지닌 내가 고맙지~ 고마운 말씀 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