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시 산책

너에게/ 서혜진

작성자산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23 목록 댓글 2




너에게/ 서혜진

내려놓으면 된다
구태여 네 마음을 괴롭히지 말거라
부는 바람이 예뻐
그 눈부심에 웃던 네가 아니었니

받아들이면 된다
지는 해를 깨우려 노력하지 말거라
너는 달빛에 더 아름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벗 | 작성시간 26.06.15 편한 마음이 최고지요~
  • 작성자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려놓고 받아들이면 되는데 왜 그게 이다지도 힘드는지..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