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서혜진 작성자산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에게/ 서혜진내려놓으면 된다구태여 네 마음을 괴롭히지 말거라부는 바람이 예뻐그 눈부심에 웃던 네가 아니었니받아들이면 된다지는 해를 깨우려 노력하지 말거라너는 달빛에 더 아름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벗 | 작성시간 26.06.15 편한 마음이 최고지요~ 작성자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려놓고 받아들이면 되는데 왜 그게 이다지도 힘드는지..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