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종일 비예보가 있어서 마나님이 가지말라고 뿌리치고 왔는데 선택은 잘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산을 좋아 하시는 숲향 산우님들 만나서 즐겁고 행복한 산행 했습니다.
비내리는 청옥산 산행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인섭 작성시간 26.06.20 마라톤님 오늘도 우중산행이지만 너무좋았습니다
그리고 부지런히 왔다갔다 사진 찍느라구 고생많이하셨어요~ -
작성자설악의향기 작성시간 26.06.20 비는 많이 내리지는 않았지만 흐리고 꾸준히 내린날 볼거리는 약했지만 산꾼들은 산꾼들만에 느낌이 있답니다 다른분들도 이해가ᆢ
6명 A코스 가신분들 장하십니다 -
작성자측백 작성시간 26.06.20 너무 괞챦은곳이였어요 마라톤님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세ㅡ테라님보다 더착한 ㅎㅎ 작성시간 26.06.20 주말은 무조꼰. 산으로 들로
아주 잘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고집 피우세요 ㅎ
안전산행 수고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테 라 ( 몹시 착함) 작성시간 14:11 new
오르막 사진 챙겨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추어탕 맛있게 잘 먹었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