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프런트활대부쉬고무교체하려고,부품가게알아봤더니,잘없어서,겨우구하고,부쉬커버도 겨우 여기저기부품대리점다니며,구해서,셀프교체는너무힘든거같더라구요,몇군데카센터문의해보니,공임나라는6만원인데,예약이차있어3주후에나,가능하고,다른카센터는,7만원,멤버내려야한다고10만원14만원까지부르더라구요,그래서7만원주고부품주고,30분만에교체했습니다,이제,덜그덕,터덕터덕,소리에서해방됐네요~멤버부싱도아직은,쏘쏘해서,프런트하체털이는끝났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울]몽련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
답댓글 작성자[경북]구형싼타 작성시간 26.06.20 [서울]몽련꽃사랑 부품구해봐야 겠네요
제차도 시끄러움 탈출되면 좋겠어요
즐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