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6시 평택대앞에서 판교로가는 시외버스를타고 이동 현대백화점에 하차후 신분당선으로 1코스를 이동 청계산 등반을 시작했습니다.
청계산은 4번째 가는데 블랙야크 인증을 한적이 없어 이번은 인증을 위한 목적이라 혼자 구석구석 보고 최대한 빨리 등반을 마치려하였습니다.
원터골입구_진달래능선_옥녀봉1.95km_매봉2.21km_원터골입구 2.2km
아침 일찍 등산하니 시원한 날씨에 9시 전에 끝났습니다.
사진찍을때는 몰라는데 구름이 멋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문린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산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중섭(Boss) 작성시간 26.06.07 문린철 ㅎㅎㅎ
-
작성자솔방울 작성시간 26.06.08 청광종주 매력 만점입니다.
매봉에 데크도 깔려 있네요.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린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청광종주 시간날때 한번 시도하겠습니다.
청계산에서 광교산까지 -
작성자성지니 작성시간 26.06.08 0606~0607~
와우 대단하십니다 ~
체력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