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덕분에 일요일 하루 잘 보냈어요

작성자감자 유근택|작성시간26.06.07|조회수109 목록 댓글 11

대아정 출발
종주표 하산비빔밥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

나리꽃만 있네요

좋은글이 씌여있네요 ㅎ

대아저수지

영지버섯 유생

경천저수지

멋진 소나무가 조금씩 병들어 가네요

정상까지 땀 뻘뻘

저승바위 으스스

대아수목원 한바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은 날 | 작성시간 26.06.08 감자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왕눈이~(백승룡) | 작성시간 26.06.08 멋진 영상 잘봤습니다.
    이번 한주도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행복만땅 | 작성시간 26.06.08 감자님~^^더운날씨 산행 고생하셨고 늘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 함께해요~^^고생많으셨어요👍
  • 작성자솔방울 | 작성시간 26.06.08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멋진 사진 잘봤습니다.
    자주봽길 바랍니다.
  • 작성자성지니 | 작성시간 26.06.08 감자님 운암산 수고많으셨어요 ~
    대아정도 찍으시고~
    바닥에 뭐가 자랐네 했더니~
    영지버섯 유생이었군요~ ㅎㅎ
    명품소나무의 좋은 기운으로
    이한주도 화이팅입니다~yo~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