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아정 출발
종주표 하산비빔밥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
나리꽃만 있네요
좋은글이 씌여있네요 ㅎ
대아저수지
영지버섯 유생
경천저수지
멋진 소나무가 조금씩 병들어 가네요
정상까지 땀 뻘뻘
저승바위 으스스
대아수목원 한바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은 날 작성시간 26.06.08 감자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왕눈이~(백승룡) 작성시간 26.06.08 멋진 영상 잘봤습니다.
이번 한주도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행복만땅 작성시간 26.06.08 감자님~^^더운날씨 산행 고생하셨고 늘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 함께해요~^^고생많으셨어요👍
-
작성자솔방울 작성시간 26.06.08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멋진 사진 잘봤습니다.
자주봽길 바랍니다. -
작성자성지니 작성시간 26.06.08 감자님 운암산 수고많으셨어요 ~
대아정도 찍으시고~
바닥에 뭐가 자랐네 했더니~
영지버섯 유생이었군요~ ㅎㅎ
명품소나무의 좋은 기운으로
이한주도 화이팅입니다~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