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암산26607

작성자문린철|작성시간26.06.07|조회수112 목록 댓글 21

짧고 간단히 끝났고 모처럼 일찍 상경하는 산행이였습니다.

정말 소나무만 분재를 한듯이 멋있게 자란것이 좋았습니다.

적당한 암벽과 로프구간 조금 짧은것이 흠이지만 여름 산행으로는 이해가됩니다.

앙큼한코알라님의 큰손 덕분에 과식을해서 저녁은 필요없을듯하네요.

전망대만 보고 돌아와서 하산해야함.

종주회장님 못만났으면 암벽 하산할뻔

인증이 없는 산행이였어 ㅠㅠ

은우 부회장님이 멋지게 한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문린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길채낭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문린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낭자의 첫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성지니 | 작성시간 26.06.08 호이아빠님 운암산 산행 수고많으셨어요 ~
    산행은 앞서가시니 볼수가 없고
    하산후 주차장에서 뵈었네요 ㅎㅎ
    명품소나무 좋은기운으로 좋은 한주 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문린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성진씨도 건강하시고 안산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