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북설악 마산봉26614

작성자문린철|작성시간26.06.16|조회수35 목록 댓글 5

# 북설악 마산봉+신성봉 26614

알프스스키장~마산봉~대간령~신선봉~화암재~화암사
     (13.5km, 약6시간 30분소요)
마산봉주차장에서 출발하여 상기 코스로 등반하였습니다.
마산봉까지는 급경사길 정상찍고 300m회귀하여 병풍바위 방향으로 가다 갈림길에서 시간절약을 위해 새이령으로 바로 고!
새이령에서 간단히 과일로 요기하고 신성봉으로 올라가는데 이곳 역시 1시간30분정도는 급경사에 육산이였으나 정상부는 암릉너덜길이었습니다.
하산길도 비슷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ss | 작성시간 26.06.16 종주와 함께 했구먼 ....
    무더운 날씨에 수고했네 ...
  • 답댓글 작성자문린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 B코스 타고 알탕하고 왔습니다.
  • 작성자조은하늘 | 작성시간 26.06.16 무더위에 13.5kmᆢ만만치않은 거리인데 고생하셨습니다.
    사진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문린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1시간정도 일찍 산행 시작했으면 좋았을것을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소나기를 보기만하고 맞지않아서 다행이였습니다.
  • 작성자솔방울 | 작성시간 26.06.16 추억이 깃든 대간길 ~~~
    반가운 지명들~~^^
    잘봤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